Friday, October 21, 2011

JYJ-In Heaven

그들은 두 일 동안 80,000 명 이상의 팬들을 유치 관리로 JYJ의 최신 솔로 콘서트는 일본에서 자신의 명성을 확인했습니다!

빨리 티켓처럼 팔아 '일본 2011 년 JYJ의 잊을 수없는 LIVE 콘서트'의 콘서트 티켓을 사용할되고, 서버는 방문자의 대규모 유입으로 인해 추락했습니다. 솔로 콘서트에 대한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고, 심지어 경기장에서 객실 섹션을 서있는 것은 사실상 기대 이상의 팬들이 넘치는했다.

10월 3일에서 수천명의 팬들이 JYJ 오사카, 삿포로, 도쿄, 그리고 더욱 도시에서 공연 볼 수있는 공원에 몰려들었다. 그것은 나라의 모든 부분이 콘서트에 운전 팬들의 양을으로 인해 교통 체증과 함께 맞았다고 보도 중입니다. 콘서트의 동료는 "티켓 매진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놀랐다지만, 서 섹션이 (수천의 용량을 보유 수있는) 전체되었을 때 우리는 JYJ의 명성에 의해 다시 놀랐다."주석
JYJ는 전세계 앨범, '시작'에서 서로 다른 히트 노래로 '천국에서', 최초의 한국어 앨범에서 노래를 수행, 멋진 공연에 있었다.

그들은 또한 '보스 보호'에서 '당신을 보호 ",'성균관 스캔들 '에서"나는 당신을 발견 "하고,"당신은 정말 아름답으로 그들이 드라마에서 OST 노래를 수행한 경우 JYJ가와 제휴한 것을 야생가는 무리를했다 '에서'여인의 향기 '.

한 40 년 된 팬이 정말 JYJ 좋아 "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저는 주부 너무 티켓 사이트 오픈 당일, 그 사이트가 재부 팅을 기다리고, 아침부터 밤 컴퓨터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저는 앞 좌석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적용, 다행히, 나는 좋은 좌석을 받았다. JYJ 회원 잘생긴들과 그들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이 더욱 인기를하게되는도 재밌어요. "

45 세 다른 팬, "내 딸과 아내가 그렇게 불가피하게 JYJ 사랑, 나뿐만 아니라 자신의 음악을 좋아하는 결국, 인정했다. 온 가족이 자신의 콘서트를 볼 오전 3 시에 집을 떠나지만, 우리는 서 섹션의 앞에 가져올 수 없습니다. 제가 JYJ의 성능을 볼 왜냐하면 정말,에 관계없이, 신나요. ".

지원 압도적인 쇼 감동, 회원 표현, "우리가 너무 일본에서 우리의 팬들을보고 축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공연은 지진에 의해 영향을 가지고 자리에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우리는 혼합 리뷰를했지만, 우리는 일본의 팬들을 볼 수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이 날, 우리는 우리 모두의 사랑을 생각하고 그것 때문에, 그것은 우리에게 용기를 주었다. "

회원들이 팬들에게 자신들의 메시지를주는 작업이 완료되면 팬들이 눈물로 반응하고 노래 시작, "괜찮아요, JYJ!"JYJ는 "천국", 그들의 노래로 콘서트를 마쳤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